에코템

뒤로가기
제목

고기가 없는데 고기 맛이 나요

작성자 내가 선택하는 '나'다움, 펄킨(ip:)

작성일 2022-07-19 15:52:37

조회 2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공유하기

내용

고기가 없는데 고기 맛이 나요


고기? 나는 부럽지가 않어~
100% 식물성 푸드로 고기가 없지만 고기 맛이 나거든요😎
고기를 즐기는 사람부터 비건까지,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식물성 간편식을 소개해드릴게요!

야채를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은 물론 비건 안주나 야식을 찾던 분들,
식물성 음식을 접해보고 싶던 일반식 소비자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중식당 바로 그 맛! 플랜트 유니짜장면

짜장면 풍미는 고기가 아니다! 달큰한 감칠맛과 탄력적인 면의 식감이 여실한 짜장면, 감칠맛의 열쇠는 식물성에 있어요! 춘장과 식물성 다짐육으로 풍미를 살린 이색 중화요리로 춘장을 넉넉히 넣어 맞춰 진하면서도 깔끔한 맛이에요. 국내산 양파와 양배추를 알맞게 볶아 식감도 풍성~! 전자레인지 조리로 세상 간편하지만 바로 삶은 것처럼 생면의 탱탱함을 느껴보세요!

매콤한 감칠맛! 플랜트 마파두부밥


알싸~한 소스와 고소한 두부가 매력적인 마파두부 덮밥! 두반장, 고추맛 기름 등 순식물성 원재료로 구현한 이색 중화요리에요! 현지의 맛을 살리면서도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얼큰한 매콤한 맛! 갓 지은 밥에 소스를 올린 덮밥 형태로 가정에서 즐기기 알맞도록 한 끼 식사량에 맞춘 부담 없는 1인분이에요. 식감이 살아있도록 큼직하게 썰어 넣은 포슬포슬한 두부를 경험해보세요! 

콜레스테롤 ZERO! 플랜트 왕교자

속이 꽉 차 씹는 맛이 살아있는 왕교자! 고기만두와 야채만두의 장점만 모아 세상에 없던 만두를 만들었어요. 얇고 쫄깃한 만두피에 브라잇벨리 민스(얇게 썬 고기)와 맛의 조화를 극대화 시키는 엄선된 7가지 신선한 야채를 가득 담았어요! 군만두, 찐만두, 만두국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왕교자 형태로 취향에 맞게 즐겨보세요🥟 고기가 없는데 고기맛이 나는 만두가 궁금하다면?


근본이 다른 식물성 만두. 플랜트 김치왕교자

개운하고 아삭한 김치만두의 정석! 잘 익은 김치와 브라잇벨리 민스(얇게 썬 고기)로 감칠맛과 식감을 다 잡았어요. 국산 배추와 국산 절임무로 담근 잘 익은 순식물성 배추김치로 아삭함을 살렸답니다. 얇고 쫄깃한 만두피에 터질듯 꽉 채운 만두소 알맞게 익은 국산 김치를 알차게 채운 감칠맛을 한 입 가득 누려보세요!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펄킨 고객센터

평일 10:00~17:00(점심 12:30 - 13:30)

매월 마지막 금요일 10:00~15: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문의하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